//

- 연회비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를 최대 10개까지 선택 할인받는 맞춤형 카드
- 이용금액에 따라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자동 전환 되는 신개념 카드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고객이 직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본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하나 내맘대로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 내맘대로 카드』는 주유, 쇼핑, 생활문화, 교통 등 총 10개 그룹별 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최소 2개부터 최대 10개까지 선택하여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서비스 선택 개수에 따라 연회비가 달라진다.


  내맘대로 서비스에는 ▲주유(SK주유소, GS칼텍스, 오일뱅크, S-oil에서 리터당 50원 할인) ▲쇼핑(백화점, 대형할인점, 인터넷쇼핑몰 5% 할인) ▲생활문화(Loun.G멤버십서비스 제공, 미용실, 피부관리업종, 서점 7% 할인) ▲교통(철도, 택시요금 2% 할인) ▲레저(스키장, 헬스클럽, 골프장 7% 할인) ▲병원, 약국 5% 할인 ▲외식(패밀리레스토랑, 커피전문점 10%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시 3% 할인 ▲학원 3% 할인  ▲인터넷쇼핑몰, 학원, 병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있다.


  또 『하나 내맘대로 카드』는 고객이 선택한 내맘대로 서비스 외에 ▲롯데월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및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50% 할인 ▲하나은행 자동화기기 수수료 월10회 면제 ▲국내선 항공권 5%, 국제선 항공권 7% 할인 ▲스피드메이트 차량점검 등의 기본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카드의 서비스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드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회원에 한해 제공되며,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기본서비스보다 혜택 폭이 큰 프리미엄 서비스로 자동 전환된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사용실적에 따라 할인율을 상향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별도 신청 없이 월별로 자동 반영된다.


  또 이와는 별개로 내맘대로 10개 서비스에 추가로 e-플래티늄 서비스(전국 유명 호텔 최대 30% 할인, 골프 주중 무료라운딩 등) 및 항공마일리지(대한항공/아시아나 택일) 적립이 가능한 ‘내맘대로 Special 카드’도 가입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 카드는 자주 가지 않는 가맹점에서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보다는 본인이 사용하는 곳에서 할인 받을 수 있도록 ‘나를 위한 혜택’에 특화된 상품이다.”라며 “대다수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선택하는 재미 뿐 아니라 할인 받는 재미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반가운 상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Posted by 서비나라 서비나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