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검색

 

 

최근 3년 넘게 사용하던 iptime 공유기 N604M을 버리고 N8004R로 교체를 하였는데 기존 사용하던 공유기의 환경설정을 그대로 적용하였음에도 그 전에 잘되던 외부에서의 접속이 전혀 안되었습니다.

아무리 설정을 바꾸고 초기화 시키고 해봐도 안되다가 답답한 마음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만 너무나도 간단하게 해결되었습니다.

같은 회사의 공유기 회사에서 제공하는 DDNS (자신아이디.iptime.org)를 이전 사용하던 DDNS를 삭제하고 나서 새로 등록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흐미~

물론 어딘가에 정보를 주고는 있었을 것 같지만 퇴근 후 잠못 이루고 버린 시간이 넘 아깝네요.

앞으론 안되면 무조건 고객센터 기술지원을 활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iptime 명성에 걸맞게 무지 친절하고 늦은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고객센터를 운영하네요. 강추입니다. 

Posted by 서비나라 서비나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