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금융이야기

2008 CES 블로그로 볼 수 있다?

서비나라 2008. 1. 4. 12:31
반응형

좋은 소식같아 발빠르게 전달해 봅니다.
직접 가서 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볼 수 있어 기대됩니다.

아래 보도자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연,서호아빠 이승섭.

[보도자료]

세계 최대의 가전/IT 전시회인 CES에서 소개되는 최첨단의 제품 소식이 블로그로 빠르게 전달된다.

상품/쇼핑 전문 블로그 미디어 아이템티비(www.itemtv.co.kr 대표 이현주)는 응모를 통해 선발된 객원기자를 파견해 1월 7일부터 1월 10까지 2008 CES에서 소개되는 혁신제품 정보를 블로그를 이용해 생생하게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CES 리포트는 새롭게 소개되는 혁신제품과 IT트랜드 정보를 기간 중 아이템티비(www.itemtv.co.kr)와 야후 메인페이지(http://kr.yahoo.com)를 통해서 전달하게 된다.

이번 CES 객원기자 선발은 지난 11월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 아이템티비 사이트를 통해 일반인 및 블로거 대상으로 응모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현재 방송 PD일을 하고 있는 이영호씨(34)가 선정되었고, 이에 따라 사진과 기사 외에 생생한 동영상 정보도 함께 전달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블로그 특성을 활용해 기존 미디어에서 다루기 힘든 다양한 행사 뒷이야기나 현지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소식, 개인적 체험 정보도 함께 전해진다.

이번 CES 행사는 MS의 빌게이츠, 야후 제리양, GM 릭웨고너 등 글로벌 CEO의 키노트 연설 외에도 삼성, LG 등 국내 주요 기업의 경영진도 참여해 IT/가전의 새로운 동향을 제시하게 된다.

그 외 150인치 PDPTV, 31인치 OLEDTV, 아르마니TV 등 수많은 혁신 제품 또한 첫 선을 보이며 새해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아이템티비는 상품/쇼핑테마의 블로그 전문미디어로 국내외 상품과 쇼핑 정보를 신속하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으며, CES 외에도 지속적으로 국내외 전시회에 블로거와 일반인을 파견해 새롭게 소개되는 각 분야의 제품 트랜드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템티비 소개]

블로그 마케팅 전문회사 아이템티비는 국내 최초 본격적 블로그 기반 상품/쇼핑 정보 미디어로서,아이템티비’ 사이트(www.itemtv.co.kr)를 운영 중에 있다.아이템티비는 블로그툴을 이용하여 국 내외 상품/쇼핑 정보를 신속하게 수집 및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컨텐츠의 수집과 배포 모두 검색과 RSS 등의 인터넷의 신디케이션 구조를 잘 활용하여 기존 미디어 대비 더욱 신속하고 빠르게 소개할 수 있다.향후 각 부문별 전문가와 연대하여 카테고리별 전문지 개념의 블로그 사이트 네트워크를 확보해나갈 것이며, 이를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

[출처 : 아이템티비(www.itemtv.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