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금융이야기

하나은행, 7연속 월드컵 본선진출기념 축구대표팀 평가전 후원

서비나라 2009. 8. 12. 14:34
반응형



-12일 파라과이전에 독립유공자 SKY BOX 초청 등 고객 행사 진행
-어린이 대상 하나 Match Ball Kid, 기수단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

  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은 7회 연속 월드컵 진출의 위업을 달성한 축구국가대표팀의 국내 첫 번째 평가전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1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한국 대 파라과이』경기의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 하나은행은 광복절을 맞아 국가독립유공자 가족 30명을 초청하여 Sky Box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특별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또 ‘하나 e-플러스 정기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추첨해 당일 현장에서 경기 입장권도 제공한다.

  또한 이날 경기장에서는 페이스 페인팅과 슈팅 게임 등 관중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선수단과 함께 경기장으로 입장하는 기수단 프로그램 및 하나 Match Ball Kid 프로그램 등 경기공식행사에는 초청된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게 되어 방학을 맞아 좋은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경기 시작을 알리는 의미로 어린이가 심판에게 경기공을 전달하는 Ball Kid는 국내 A매치 최초로 시행되는 행사이다.

  한편 축구국가대표팀 공식은행인 하나은행은 1998년 축구대표팀 후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한국 축구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