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금융이야기

[북 포럼] 마케팅 빅뱅 - 이장우

서비나라 2009. 6. 6. 13:19
반응형


[무료 참가신청]
http://hanains.gnaru.com/lecture/view.asp?idx=324

* 행사 개요 *
2010년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전에 반드시 읽어야 할 책!
마케팅 현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브랜드 간 전쟁을 완벽하게 분석한 미래 마케팅
대예측!

이름 자체가 퍼스널 브랜드 파워로 인정받고 있는 저자 이장우, 그는 현재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서 과거의 마케팅 성공 전략으로 승부한다면 시장에서 바로 도태될 것이라고 진단
하면서 기업이 당면해 있는 현실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 성공 전략이 필요한 시점임을
강조하고 있다.

스포츠 의류브랜드에서 나이키를 위협하는 새로운 강자 언더아머, 리바이스의 아성에
도전하는 청바지 브랜드 트루릴리전, 마케팅 무적함대 P&G를 이긴 메소드 등 지금까지
다른 마케팅 책에서는 주목하지 않았던 전혀 새로운 브랜드들을 발견해 미래 마케팅
혁신의 사례로 보여주고 있다.

본 방송은 항상 높은 매출을 올리기 위해 고민하는 마케터들을 위해 시장 상황에 맞게
응용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툴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행사 내용 *

시 간 주 제 발 표

17:00~18:00

[북포럼] 마케팅 빅뱅

프롤로그 _ 미래 세상, 그 변화의 모멘텀 속에서

1장. 미래 시장과 미래 마케팅
2장. 미래 경쟁과 미래 시장 선두주자
3장. 미래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원칙
4장. 미래 마케팅, 불변의 성공법칙은 없다
5장. 마케팅, 현실을 직시하라

에필로그 _ 마케팅 원칙은 있으나 법칙은 없다.

이장우

[무료 참가신청]
http://hanains.gnaru.com/lecture/view.asp?idx=324
 
* 발표자 소개 *
이장우
23년 동안 브랜드 디자인 마케팅, 창조상상경영, 미래변화와 혁신 등을
 주제로 수많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가장 인기가 있는 현장
중심의 자문과 강연을 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상상!창조?연구소’를
설립하여 상상창조경영의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이장우 브랜드
마케팅 쇼’에는 천명이 넘는 관중이 참여하는 한국 최고의 신기록을
세웠다.

- 이장우 브랜드마케팅 그룹 회장
- 이메이션 글로벌 브랜드 총괄대표
- 3M 미국 본사 인터내셔널 매니져 역임
-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대학원 디자인학 박사
- 성균관대학교 공연예술학 박사
- 경희대학교 경영학박사
- 연세대학교 경영학석사


* 행사 안내 *

본 행사는 온라인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사전 등록 후 행사 당일 1시간 전부터 참석이 가능 합니다.

행사 문의 및 안내 -
와이즈파트너(주) 남윤경 주임. Tel: 02)565-0011 (내선203) . E-mail: yk.nam@wisepartn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