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9 5

하나금융티아이 30주년

올해가 하나금융티아이가 서른살이 되는날입니다. 인간의 나이로 비유하자면 而立(마음이 확고하게 도덕 위에 서서 움직이지 않는다)이 되는해이죠. 전 비록 1/3 밖에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아무쪼록 회사가 100주년이 될때까지 잘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모두들 저희 회사 30주년을 축하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이룬 30년 새롭게 여는 2020 가치를 높이는 1000명 다시한번, 하나금융티아이 창립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리고 간식 잘 먹었습니다.

Paperless이야기 2020.09.29

2021년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몇일 전 힘내라고(?) 사준 수능 백일 캘린더를 잘쓰겠다며 큰 애가 사진 찍어 보내왔다. 내일 드디어 수시 접수 스타트... 이제 주사위가 던져지면 목표를 이루기위해 달릴일만 남았다. 많은 도움을 주지못해 항상 미안하지만 잘 해낼 수 있게 남은 70여일 물심양면 지원을 약속하며... 모두 잘 될거다. 서연아! 힘내라! #대한민국청소년들이행복해지는그날까지 #우리부모들은최선을다해아이들을위해서 #학벌보다네가꼭하고싶은일을할수있기를

신은 당신에게 의술을 선사하였습니다.

2주 전 장인어른께서 흑색종이라는 희귀 피부암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청천벽력같은 소식에 아내는 어찌할바를 모르고 빠른 치료를 위해 여기저기 병원 수소문을 시작하였습니다. 흑생종 관련 유명한 명의가 있다는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 전화를 했더니 현재 파업으로 그 분께 진료를 받을 수 없어으며 10월이나 11월에나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일반 암하고 달리 흑색종은 암세포 전이가 빨라 빠른 검사와 함께 치료가 급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의사들의 파업으로 검사는 되지만 수술 일정등은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말에 우리 가족들은 큰 시름에 빠져있었습니다. 어제, 대한의사협회와 정부와의 파업 중단 소식에 기쁨도 잠시 바로 전공의와 전임의의 파업 중단 거부 기사에 우리 가족은 답답함을 떠나 분노가 치밀었습니다. 그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