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동향/자료

하나아이앤에스, ‘혁신제안제도’ 통해 공격적 경영 나선다


하나아이앤에스, ‘혁신제안제도통해 공격적 경영 나선다

 

 

l  지식방송 통한 시무식에서 혁신제안제도운영으로 지식서비스 기업 비전 제시

l  임직원 누구나 메일로 아이디어 제안우수 아이디어 경영전략에 즉각 반영

 

  

[2010 1 7] 하나금융그룹 계열의 IT서비스 기업인 하나아이앤에스(www.hanains.com, 대표 조봉한)는 올해 공격적 경영을 통해 지식서비스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아이앤에스는 지난 1 4일 자사의 지식방송을 통해 진행된 신년 시무식에서 지식서비스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혁신제안제도를 운영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하나아이앤에스가 올해 1월부터 시행에 들어간 혁신제안제도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은 물론 신규 수익원 창출, 경영효율성 증대 등을 위해 하나아이앤에스 임직원의 의견을 다방면으로 수렴하기 위한 것으로, 직원들의 경영 참여 유도를 통해 하나아이앤에스의 지속적인 발전을 꾀한다는 게 이번 제도 실행의 기본 목표라고 하나아이앤에스 측은 전했다.

 

혁신제안제도는 매달 공지된 날짜에 맞춰 진행되며, 임직원들은 누구나 특별한 양식 없이도 메일을 통해 하나아이앤에스의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제출된 혁신제안은 임원 4, 팀장 3명으로 구성된 혁신과제선정위원회가 심사 후 선정하며, 대상 및 장려상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하나아이앤에스 조봉한 사장은 올해 하나아이앤에스는 탄탄한 내적 성장을 바탕으로 질적인 변화와 성장을 이루어 낼 것이라며, “혁신제안제도를 통해 도출되는 다양한 아이디어는 공격적인 경영전략에 즉각 반영될 것이며 이를 통해 하나아이앤에스는 한단계 높은 IT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