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동향/자료

하나시티, 유해차단프로그램 10년간 무료제공 이벤트!



하나은행은 어린이 경제교육 사이트인 하나시티(www.hanacity.com)에서 어린이 인터넷 유해환경 차단을 위해 '그린 인터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hanacity.com/broadcasting/event.asp?catmenu_num=9&submenu_num=2&eventnum=41]


'그린 인터넷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우리가족 E-세상 안심 이벤트'는 2010년 3월말까지 유해차단프로그램 "e클린 3.0(유료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데, 하나시티의 20세 이상 회원은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10년간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하나시티를 통해 무료로 배포되는 유해차단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음란, 폭력, 불법도박 사이트 등의 인터넷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할 수 있고 자녀의 올바른 컴퓨터 사용 습관을 지도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그린 인터넷 캠페인'을 진행하는 하나시티는 하나은행이 운영하는 사회 공익 사이트로 재미와 오락적 요소를 이용해 경제 이론을 쉽게 전달하는 경제교육 전문 사이트다.

만화, 애니메이션을 이용해 경제 원리를 이해하는 경제교육 콘텐츠, 유명 직업인을 통해 직업의 세계를 파헤치는 직업인터뷰, 직업적성과 창의력을 알아보는 지수테스트, 매월 제시된 주제에 맞는 사진과 사연을 올리는 도전!미션 등이 하나시티의 대표 콘텐츠라 할 수 있다.

하나시티의 경제교육 콘텐츠는 학습을 완료한 회원에게 사이버머니 ‘오디’를 지급해 아바타 육성, 기부, 이벤트 참여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시티 내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활동은 어린이, 학부모에게 유익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그린 인터넷 활동의 하나로 전문가의 철저한 검증에 따라 교육적 효과를 고려하여 제공되고 있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본부 한준성 본부장은 "고객들이 자녀 교육 콘텐츠 실행을 위해 아이들과 인터넷에 자주 접속하는데 음란 사이트에 접속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음란 동영상이 실행될 때가 있다.“라며 ”자녀들의 인터넷 사용을 지키고 앉아 확인하기도 힘들고, 자유롭게 사용하도록 두기엔 유해 환경에 자녀가 노출되는 것 같아 불안한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hanacity.com/broadcasting/event.asp?catmenu_num=9&submenu_num=2&eventnum=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