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CC에 광고를' 애드거닷컴 오픈
㈜바이럴큐브는 바이럴마케팅 사이트인 애드거닷컴(www.adgger.com)을 오픈해 베타테스트에 들어갔다고 3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광고주의 제품이나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광고 콘텐츠 형태로 전달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며, 중소사이트, 카페, 그리고 1인 미디어들에게는 이 콘텐츠형 광고를 본인들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퍼갔을 경우 그곳의 사용자가 이 콘텐츠를 볼 때마다 클릭당 최소 2.7원 이상을 받을 수 있는 수익분배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다.
UCC생산자가 제작해 게시한 콘텐츠에 이 내용과 관련된 기업들이 UCC의 앞이나 뒤에 광고를 집행하고, 매체가 되는 중소사이트, 카페, 1인 미디어 등에게도 콘텐츠가 광고와 함께 노출될 때마다 광고비의 일정비율을 배분한다.
광고주는 특히 광고가 어디에 어떻게 실렸는지 확인 할 수 있어 정확한 타깃마케팅이 가능하며, 클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광고대금을 지불해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집행이 가능하다고 바이럴큐브 측은 설명했다.
㈜바이럴큐브 김형우 대표는 "인터넷은 열린 공간이며 어떤 주제나 콘텐츠가 스스로 확산되거나 퍼지는 효과가 뛰어나다"며 "애드거닷컴이 온라인 광고와 UCC시장의 이상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ina@yna.co.kr
(서울=연합뉴스) 임미나 기자
㈜바이럴큐브는 바이럴마케팅 사이트인 애드거닷컴(www.adgger.com)을 오픈해 베타테스트에 들어갔다고 3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광고주의 제품이나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광고 콘텐츠 형태로 전달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며, 중소사이트, 카페, 그리고 1인 미디어들에게는 이 콘텐츠형 광고를 본인들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퍼갔을 경우 그곳의 사용자가 이 콘텐츠를 볼 때마다 클릭당 최소 2.7원 이상을 받을 수 있는 수익분배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다.
UCC생산자가 제작해 게시한 콘텐츠에 이 내용과 관련된 기업들이 UCC의 앞이나 뒤에 광고를 집행하고, 매체가 되는 중소사이트, 카페, 1인 미디어 등에게도 콘텐츠가 광고와 함께 노출될 때마다 광고비의 일정비율을 배분한다.
광고주는 특히 광고가 어디에 어떻게 실렸는지 확인 할 수 있어 정확한 타깃마케팅이 가능하며, 클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광고대금을 지불해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집행이 가능하다고 바이럴큐브 측은 설명했다.
㈜바이럴큐브 김형우 대표는 "인터넷은 열린 공간이며 어떤 주제나 콘텐츠가 스스로 확산되거나 퍼지는 효과가 뛰어나다"며 "애드거닷컴이 온라인 광고와 UCC시장의 이상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ina@yna.co.kr
(서울=연합뉴스) 임미나 기자
반응형
'IT&금융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년 구글 블로그 정리 (0) | 2008.01.04 |
---|---|
달아오른 웹앨범 서비스 (0) | 2008.01.04 |
안철수연구소, 2008년 7대 보안 이슈 예측 (0) | 2008.01.03 |
2008년 웹 2.0 트렌드 (0) | 2008.01.03 |
2008년의 테크놀로지 혁신 예상들 (0) | 2008.01.03 |